아이 땜에 생긴 일이래










와이프랑 20년 넘게 살면서 사람이 기절하는 걸 그 때 처음 봤어요..









와이프가 정말 놀래서 그대로 쓰러진 일이 있었어요














애기가 기지도 못하고 갓 뒤집을 시기였어요.








심각...








와이프가 세벽 세시쯤에 화장실에 들어갔다가 나왔는데









기지도 못했던 우리 딸아이가









똑바로 서서 와이프를 쳐다보더래요..








잘못 본 거겠지 하고 다시 보는데











아이 옆에 까만 모자가 동동 떠있더래요..










저승사자가...









그래서 시연아 안돼!!!!! 하고 쓰러진거예요.










(일동 소름....)










근데 여기까지는 우리 와이프의 시선이고요..ㅋ















저도 새벽에 화장실을 가려고 나왔는데
와이프가 먼저 들어가있는 거예요.







그래서 딸래미한테 갔는데 우리 애가 불편하게 누워있더라고요?










그래서 너 왤케 불편하게 있엉~~하고 애를 안아줬는데








제 뒤통수를 보고 놀란거죠







아니 화장실 갔던 사람이..










저승사작!!!!!!!하고 쓰러지는데









....????









ㅋㅋㅋㅋㅋㅋㅋㅋ타이밍 놓쳤대









연기에 도움을 주시나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자수하기 전에 아내에게 전화하는 장면이 있었다 함

















뭐해? (울컥..)










? : 어..








지금 해? >___<




















(울컥) 밥은.... 먹었니?













그럼 한다~~~>___<











도움 안돼욬ㅋㅋㅋㅋㅋㅋㅋ

+ Recent pos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