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승리, 정준영, 최종훈 ‘단톡방’ 몰래카메라 피해자가 추가로 등장했다. 앞서 이“강간했네"라며 조롱을 당했던 피해자가 직접 방송에 출연해 피해 사실을 밝힌 것.

정준영, 최종훈에게 집단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하는 여성이 나타난 것에 이어 또 다른 몰래카메라 피해자 A씨가 등장했다.

지난 19일 SBS ‘8뉴스’는 성폭행을 당했다고 주장, 이를 진술하기 위해 입국한 여성을 만났다. A씨는 2016년 평소 알고 지내던 승리의 지인으로부터 한 모임에 초대받았다고.

보도에 따르면 이 모임은 승리와 로이킴, 유리홀딩스 전 대표 유인석 등 단톡방 멤버들이 해외에서 만나는 자리였다. A씨는 이들과 직접적으로 아는 사이는 아니었지만 동성 친구들과 함께 초대됐고 여성 숙소도 따로 마련돼 있다는 말에 안심하고 모임에 갔다.

A씨는 “남성들이 동행하지 않고 여성들만 들어갈 수 있는 숙소였다. 하지만 남자들 숙소 거실에서 저녁 식사 겸 술자리를 갖게 됐다. 제가 주당이다. 술 잘 먹기로 유명하다. 그런데 술을 얼마 안 먹었는데 쓰러져 자게 됐다. 그리고 다음 날 일어나 보니 누워 있던 곳 반대편 방 침대에 내가 있더라"고 밝혔다.

특히 발견 당시 A씨는 옷이 벗겨진 상태였다고. A씨는 “눈을 떠보니까 친구가 화를 내며 정신차리라고 하더라. 30분 동안 뺨 때리고 볼 꼬집었는데도 안 일어났다고 했다. 수치스러웠지만 몸을 가눌 수 없었다. 간신히 추스려서 여자 숙소에 가 잠을 잤다"고 했다.

+ Recent posts